청심국제중고등학교 입학센터입니다.

이 페이지는 자바스크립트가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

글읽기

제목
2022 3차 5월 교내입학설명회 안내
이름
입학홍보부
등록일
2022-05-04

본교에 대한 학생 및 학부모님의 꾸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, 교내 입학설명회 방문을 희망하시는 학생 및 학부모님 또한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 
더불어 아래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숙지하시어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.

1. 내용
. 전반적인 학교 소개
. ·고등학교 입학전형 안내(2022학년도 전형요항 기준)
. 재학생 교내투어 및 QnA 실시
 
2. 설명회 일정 안내
일시 장소 인원
05/20() 15:30 ~ 17:00 본교 1층 대강당 300
학교 사정 또는 코로나19 지침으로 변경 시, 홈페이지 공지
아래 계획된 일정 상세 안내는 각 설명회의 2주 전 홈페이지 공지, 1주 전 홈페이지 선착순예약 예정(확인 필요!)
   : 이후 설명회 개최 예정일- 202206/17(), 09/02(), 09/30()
 
3. 설명회 예약 방법
선착순 예약일 예약 바로가기 설명회 선착순 예약 방법
05/13() 10:00 입학설명회 신청
바로가기
 가. 홈페이지 > 입학안내 > 입학설명회 > 신청 클릭
 나. 신청서 작성 > 동의하기 클릭 > 예약 완료
  : 예약자명, 비밀번호, 지원구분, 현재학년, 연락처, 인원 입력

 다. 조회를 통해 예약 여부 반드시 개별 확인
 라. 입학설명회 입장용 문자 발송(설명회 당일 오전 발송)
  : 해당 문자 확인 불가능할 경우 본교 입장 불가
주의사항  1. 홈페이지 회원 가입 절차 없음
 2. 예약자명은 학생명, 보호자명 상관없음
 3. 예약 시 입력한 참가인원만 참석 가능함
   : 추후 유선으로 인원 수정 불가하며, 학생 및 학부모 2인까지만 참석 가능
   : 참석 인원 2인 미만으로 변동 시, 별도 유선 연락 필요 없음
 4. 참석 불가한 경우, 5/18()까지 유선으로 취소
   : 031-589-8881, 8882, 8888
 5. 대기 예약자 참석 여부는 5/18() 이후 개별적으로 유선 안내
 6. 유선상으로 예약 유무 확인 불가
 7. 비밀번호 개별 메모(관리자 조회 불가)
 
4. 설명회 당일 참석 안내
일자 구분 시간 장소 필독사항
5/20() 교내 출입 허용 15:10~   1) 1510분 이전에 사전 대기 불가
  : 초소 앞 대기 시, 회차 요청
2) 설명회 입장용 문자 확인 후 본교 출입
발열체크 및 예약자 확인 15:10 ~ 15:30 대강당 예약자 외 입장 불가!
  : 가나다 순으로 예약자 명단 및 인원 확인
책자 및 접수증 수령 접수증 분실 주의!
  : 2(학생·보호자)만 접수증 확인 후 입장
설명회 15:30 ~ 16:20 관계자 안내에 따른 지정 좌석 착석 (협조요함!)
  : 동행인과 좌석 분리될 수 있음! 좌석 이동 불가!
재학생 교내투어
QnA
16:20 ~ 17:00 교내 희망자에 한하여 참석 가능
 
5. 기타
- 예약은 평균 1분 이내 마감되므로 예약 시작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소규모 설명회로 인해 참석 인원이 제한되므로 중복 신청 시,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관계자의 주차 안내에 따라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지정 장소(본관 1층 로비 및 운동장, 주차장, 대강당) 교내 이동은 불가하므로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- 유증상 또는 확진되었을 경우, 반드시 사전 연락해주시길 바라며, KF94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협조 부탁드립니다.
 
첨부파일

나도한마디